금천문화재단

대관절차

금나래아트홀은 아래 순서에 따라 대관절차가 이루어집니다.

01. 대관공고 - 02. 사전 일정 협의 - 03. 대관신청 - 04. 대관심의 - 05. 승인/불가통보 - 06. 대관계약 - 07. 스탭회의 - 08. 입장권검인 - 09. 공연준비 및 진행 - 10. 공연종료 및 정산

대관절차

  • STEP 1

    대관공고
    매년 상반기 5월, 하반기 11월에 금나래아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 STEP 2

    사전일정협의
    대관신청 전 금나래아트홀 축의 공연스케줄과 대관일정을 검토하여 사전협의
  • STEP 3

    대관신청
    정기대관:차기년도 정기대관은 상/하반기로 나누어 금나래아트홀이 정하는 시기에 신청
    수시대관:정기대관 이후 비어있는 일정에 한해 최소 사용일 30일 이전에 신청
  • STEP 4

    대관심의
    내부규정을 기준으로 하여 공연작품의 내용, 수준등을 심사하여 결정
  • STEP 5

    승인/불가통보
    대관승인이 결정된 대관예정자에게 대관승인 또는 불가통보서 발송
  • STEP 6

    대관계약
    대관이 결정된 신청자는 대관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대관료 전액 납입
    계약 체결을 할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주민등록증)과 대표자인감을 지참하여 아트홀 운영파트로 방문
  • STEP 7

    스탭회의
    공연시작 최소10일전 대관자와 금나래아트홀 기술 스탭간의 무대, 조명 음향과 관련한 공연진행 회의(대관계약시 일정통보)
  • STEP 8

    입장권 검인
    대관자는 입장권 발행에 대한 검인을 받아야 하며, 입장권은 전산입장권판매 대행사에 위탁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홍보물 접수 : 홈페이지 정보 게재, 포스터, 현수막 검인 후 공연장 내 게시
  • STEP 9

    공연 준비 및 진행
    무대설치 및 리허설 실시
    공연 진행
  • STEP 10

    공연 종료 및 정산
    로비, 무대, 홍보물 철거 및 정리
    공연 종료 후 티켓판매대행사의 정산서를 접수하여 5일 이내에 초과분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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