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문화재단

인사말

금천문화재단은 지역의 문화생활 향상과 구민 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 재단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다 드리며, 계속적인 소통과 배려로 보답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금천문화재단 이사장 천호선입니다.

금천문화재단은 금천구민의 문화예술 진흥과 문화예술복지 증진을 실현하고자 출범하였습니다.

재단은 구민이 일상에서 자유롭게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역내 창의적인 예술가들이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역문화사업, 생활문화활성화, 지역문화예술축제, 문화예술교육 등 다방면에 걸친 문화예술사업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금나래아트홀과 금천구립도서관 등 문화시설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문화격차를 줄이고 일상에 행복을 전할 수 있는 통로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금천문화재단은 ‘문화’라는 매개체를 통하여 구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여러분의 생활속에 문화예술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재단법인 금천문화재단 이사장 천호진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금천문화재단은 2017년 7월 1일을 시작으로 지역문화사업, 생활문화활성화, 지역문화예술축제, 문화예술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구민 여러분의 일상에 문화와 예술이 넘치는 문화행복도시 금천구의 초석을 마련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금나래아트홀과 금천구립도서관 등 문화예술자원을 거점으로 구민들이 동네 곳곳에서 문화예술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왔으며, 수요자 중심의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금천문화재단은 열정적인 문화공동체, 자유로운 예술교류의 터전이 되고자합니다.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과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금천구민 여러분께 한 발자국 더 다가가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재단법인 금천문화재단 대표이사 정재왈

열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