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금천문화재단

CI소개

금천문화재단은 지역의 문화생활 향상과 구민 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 재단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리며, 계속적인 소통과 배려로 보답 하겠습니다.

워터마크 설명

금천(Geumcheon)과 문화재단(Arts & Culture)의 이니셜 G, C, A, C 문자가 모여있는 Arts& Culture Leaf Motif 브랜드로, 예술의 가치와 문화적 즐거움을 나누고 연결하며 모두의 삶이 예술로 피어나게 하는 창조적 문화 허브 금천문화재단을 꽃잎으로 상징해 표현했습니다.

금천문화재단 Geumcheon Arts & Culture Foundation
Arts and culture bloom in every life - in Geumcheon

모든 삶 속에 예술과 문화가 피어나게 하는 곳, 금천문화재단입니다

워터마크 적용안

금천문화재단의 BI는 브랜드의 핵심요소로써 재단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입니다. 아이덴티티의 왜곡, 변형 및 오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 시 디자인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BI 전용색상

브랜드 주색은 금천문화재단의 가치를 시각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컬러로 선정됐습니다. 국제 컬러 규격인 PANTONE COLOR를 사용하고, 인쇄 매체 등의 적용 시에는 별색 지정을 통해 정확한 색상을 구현할 것을 권장합니다.

  • PANTONE P 104-8 C C100 Y68 R0 G93 B172
  • PANTONE P 73-15 C C0 M87 Y10 K9 R218 G64

그래픽 모티브(그래픽 폰트)

금천문화재단의 이미지와 더불어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함과 동시에 대상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기 위해 기존의 영어 알파벳을 새롭게 디자인한 요소입니다. 그래픽 모티브(폰트)는 적용될 콘텐츠와 매체의 특성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열림

TOP